이지셀의 구매대행 서비스는 해외 쇼핑 플랫폼의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해외 배송에 필요한 기타 작업을 마친 후, 국제배송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공지 사항은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공지 사항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구매 완료 건에 대한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의 경우,현지 쇼핑몰의 교환/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되지만, 취소가 거부되는 경우가 많고 당사 구매팀에서 구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총 물품대금의 3%에 대한 취소 수수료 + 왕복 현지 운임비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고까지 문제가 없었던 제품이 한국 도착 후 파손된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따라서, 파손보험 가입을 권유드리며, 파손 및 분실 사고 발생 시 물류사에 보상을 요청하셔야 합니다.분쟁 발생시 고객님께서 직접 물류사와 협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1.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1-1.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매니저 배정 후 견적서 작성이 진행됩니다. (+1일)